페이크 빨통

나는 이를 처음 봤을때 미련하게도 몇일동안은 그것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고민을 했었다. '진짜로 성형수술을 한게 아닐까 세상엔 별 희한한 사람이 많잖아!!!' '아니야 아무리 돈을 많이 번다한들 저런 꼴로 어떻게 삶을 살아가겠어' 이런 복잡한 의문은 내가 동영상을 접하고 나서 해소될 수 있었다. 물론 이것들은 가짜! 페이크다. (근데 사진상으로 봤을 때 좀 깔끔해서ㅋㅋㅋ) 그렇다. 사실일리가 없잖아!!! 아래 사진들은 거유전문 페티쉬 사이트 마스타시아 Mastasia 의 페이크 빨통 퍼포먼스???이다. 나는 프루나를 통해 마스타시아가 만든 여러 동영상을 다운받아 볼수 있었고 그 움직임에서 어색함을 느꼈다. 은근 진짜이길(진짜로 성형수술 한것이길) 바랬었는데...ㅋㅋ 이미지는 첨부하지 않았지만 3D 그래픽툴로 그려진 멋진 그림들도 있다. 이와 유사한 사이트 파랑딩동 Farangdingdong 은 모델이나 사이트 이름 같은걸로 봐서 아마도 베트남??? 뭐 이쪽 동남아사이트인 것 같은데 마스타시아와 마찬가지로 페이크 빨통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내가 만약 걸그룹 디렉터였다면 멤버들에게 이런 퍼포먼스를 시켰을  것이다.ㅋ 세일러문 같은 미소녀 전대물은 어떨까? 변신을 하면 빨통이 커지고 성인용으로 제작해서... 근데 그런 설정은 이미 성제국 일본에 널리고 널렸을 듯 싶다. ㅋㅋㅋ 여튼 흥미로운 비주얼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